티스토리 뷰

인터넷 검색을 통한 대림바스전시장은 논현동에 위치해있었다.

 사실 영동시장 근처로 논현역 8번출구와 가깝다.


 대림바스 위치

<클릭시 이동>




이미설치되어있던 집에만 살던 무언갈 새로 할려니

정보검색및 공부가 필요하다.

피곤피곤 ㅠㅠㅠ


대림바스전시장 논현동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


쇼룸 외관은 꽤 멋있었다. 나중에 가게될 아메리칸 스탠다드 쇼룸도 기대가된다.


1층은 욕실인테리어를 시리즈별로 나뉘어 보여주고 




2층은 수전/양변기/세면대/샤워기/등등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었다.




수납형레인샤워


세면대


센서감지자동 수전

비누대가 포함된 세면대 추천을 해주셨지만

따로 있는것이 더 맘에 들었다.


욕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대리점과 함께 쇼룸을 방문하는것이 

훨씬 도움이 많이 되었다.


대림바스견적받기